찐(眞) 임영웅표 '미스트롯2' 감동과 감탄의 리액션 모음
상태바
찐(眞) 임영웅표 '미스트롯2' 감동과 감탄의 리액션 모음
  • 이태문
  • 승인 2020.12.20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베일을 벗은 '미스트롯2' 의 참가자들 실력에 감동과 감탄의 찐 리액션을 연발했다.

야심차게 준비한 TV조선 ‘미스트롯2’가 17일 첫 방송되자 최고 시청률 30.2%, 전국 시청률 28.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라는 전무후무한 수치를 기록하며 대박을 터트렸다. 

'미스트롯 2'는 제2의 송가인,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다양한 도전자들의 꿈의 무대로 방송 내내 마리아, 김태연, 김다현, 윤태화, 홍지윤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으며, 방송 직후 올라온 동영상 클립 조회수도 폭발적으로 치솟아 높은 국민적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트롯맨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다양한 리액션과 코멘트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대학부’ 첫 번째 참가자인 홍대 미대생 이승연은 '임영웅의 찐팬'으로 임영웅의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선곡해 특유의 율동과 함께 열창했다.

임영웅은 “내 노래를 이렇게 독특하게 부르는 여자 분은 처음 봤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으며, 다른 참가자들에게도 시종 큰 박수와 열띤 호응으로 응원을 보냈다.

이번 ‘미스트롯2’는 200대 1 경쟁률을 뚫고 모인 121팀 참가자들이 직장인부, 아이돌부, 초등부, 중고등부, 쌍둥이부, 왕년부, 재도전부, 현역부, 대학부, 마미부 등으로 나뉘어져 정면 승부의 무대로 마스터 오디션을 봤다. 

15개의 하트 중 9개 이하를 받으면 즉시 탈락됐다.

나이도, 국경도, 경력도 막론한 도전자들이 펼치는 치열한 트로트 무대 '미스트롯2' 2회는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