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X 조니워커 블루 프라이빗 바 럭셔리한 화보 공개 '환불원정대랑?' 
상태바
엄정화 X 조니워커 블루 프라이빗 바 럭셔리한 화보 공개 '환불원정대랑?' 
  • 박홍규
  • 승인 2020.12.18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니워커 블루와 엄정화가 함께한 매거진 지큐 코리아 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배우 엄정화의 집에, 2020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장성진 디자이너가 블루 프라이빗 바를 조성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블루 프라이빗 바를 야외 테라스에 설치하기를 원하는 엄정화의 의견에 따라 조니워커 블루만의 모던 럭셔리한 감성과 자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프라이빗 바가 탄생한 것.
 
장성진 디자이너는 “이번 블루 프라이빗 바는 숲을 산책하다 잠시 쉬어 가는 안식처의 개념을 담아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이기도 하면서, 사람들이 어우러지면서 서로의 시간을 공유할 수 공간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엄정화는 본인의 야외 테라스에 있는 블루 프라이빗 바에서 낮에는 화려한 파티를 즐기는 근사한 모습으로, 밤에는 음악을 들으며 혼술을 즐기는 색다른 분위기로 변신하며 럭셔리하고 모던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조니워커 블루 레이블’은 조니워커 200년 역사상 최고의 걸작이라고 평가받는 스카치 위스키로, 1만 개의 오크통 가운데 오직 하나의 오크통에서 선별된 진귀한 원액들만을 블렌딩하기 때문에 매년 한정수량을 생산하여 더욱 가치가 높은 위스키이다.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지큐 코리아 1월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