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0.12.1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가 다양한 크리스마스&연말 스페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에서는 연말 런치와 디너를 소개한다. 고기 위주로 구성된 뷔페답게 토마호크 스테이크, 비프 웰링턴을 비롯하여 청정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 말고기, 최남단 마라도 해역에서 건져 올린 싱싱한 방어회, 세계 3대 진미 중 푸아그라를 활용한 푸아그라 초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뷔페 ‘랜딩다이닝’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더욱 풍성한 디너 메뉴를 준비했다.

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과 ‘랜딩다이닝’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 연말 페스티브 디너 뷔페는 2부제로 운영된다.

운영 시간 1부제 오후 5시부터 저녁 7시까지, 2부제는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로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4일부터 27일과 31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한편 제주는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시행하고 있다. 입도객을 중심으로 코로나 확진 보고가 있으나 주 평균 일일 확진자수가 1.3명으로 1.5단계 기준에 미치지 않고 있는 점, 최근 11월 이후 확진자 발생 현황이 지역 내 감염이 아닌 개별적인 확진 사례라는 점등으로 지난 7일 원희룡 지사 주재 주간정책 조정회의에서 이같이 결정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현재 제주신화월드는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α 준해 코로나 19방역 대책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사진=제주신화월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