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받은 피부를 위한 Get it Beauty!
상태바
열 받은 피부를 위한 Get it Beauty!
  • 김선호
  • 승인 2015.07.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 받는 장마, 피부는 시원하고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스도 맞추면서, 자외선 차단까지

d_0724_002 습도 높은 무더위 속 피부를 지키기 위해선 자외선 차단제 및 보습력을 지닌 쿨링 제품이 필수다.

습도 높은 폭염이 지속되면서 피부에 대한 걱정만 늘어간다. 무더위가 계속돼 더운 열기가 온몸을 감싸고, 눅눅한 환경 탓에 피부는 고통을 받고 있다. 습도가 높다고 해서 피부의 수분까지 안전한 것은 아니다. 오히려 불쾌한 끈적임으로 인해 피부는 지쳐가고, 표면 위로 올라오는 트러블때문에 거울 앞에 서기가 꺼려질 정도. 불쾌한 끈적임에서 벗어나 촉촉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땡볕에 고통 받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해방시키자!

자외선을 막는 안티에이징 필수 아이템

자외선 노출은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주요 요인이다. 자외선 차단제 없는 외출은 바로 가시넝쿨에 맨몸으로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 자외선차단이 피부 노화를 방지하면서, 푸석해지는 상태를 막는 지름길이다. 특히나, 높은 습도로 피부 건조함을 느끼지 못해 자외선 노출도 방심하기 쉽다. 자외선 차단제를 잘 선택하는 것이 여름 속 노화방지와 수분유지 대처의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d_0724_002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숨 선-어웨이 쿨링 선 CC(SPF 50+/ PA+++)는 자외선차단 뿐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보습력까지 6가지 멀티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시원한 쿨링감, 아이싱 메탈 보드를 적용해 파운데이션을 덧바를 때의 찜찜함을 없앴다.

SK-Ⅱ 페이셜 트리먼트 UV프로텍션(SPF 25/PA++)은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다.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없어 눅눅한 환경에서도 산뜻한 쿨링감까지 선사한다.

키엘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선스크린(SPF50/PA+++)은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단파 UVA UVB는 물론 장파 UVA까지 빈틈없이 차단하는 수분 자외선 차단제. 은은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가 탁월하다.

Cool! 산뜻한 활력 충전 피부!

극심한 더위 속 열기는 피부 건강을 해친다. 적정한 피부 온도 유지만 유지해도 피부 대사가 활발해지고 노화 또한 예방할 수 있는 것. 피부 온도가 뜨겁게 올라가면 콜라겐 합성이 억제돼 분해가 증가하고 피부 노화가 촉진된다. 태양열이나 일상생활의 열을 차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 온도를 낮춰 수분 및 영향을 충분히 공급해 진정시켜야 한다.

d_0724_003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아이스팩은 캘리포니아 알로에의 속살을 그대로 담은 트랜스포딩 아이스 팩. 냉장 보관해 시원한 젤리 제형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해준다.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상쾌한 활력을 더해주는 효과가 일품이다.

지오마 리프레싱 쿨링 스크럽은 사해소금과 해양 추출물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멘틀과 민트성분으로 쿨링감을 온몸에 전하는 보디 스크럽제다. 아르간 오일이 천연 보습을 해주며, 유칼립투스 오일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은 플러스 효과.

아이들이 사용해도 무방한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 냉장화장품 브랜드 프로스틴은 자외선 차단제(SPF45/PA++)로 저자극 무중금속 선케어 제품이다. 프로스틴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 ‘라말린’ 콤플렉스는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모공을 관리해 잘 빚은 도자기 피부로

모공 케어야 말로 피부를 지키는 기본이다. 튼튼한 기초 위에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는 법. 특히 몸 속 대사가 급격히 저하되는 이 시기엔 피부 스스로의 노폐물 배출이 더디다. 미리 관리해야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트러블을 꼼꼼하게 막을 수 있는 것이다. 세안 후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각질 제거와 번들거림도 없앨 수 있다.

d_0724_004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안 프레시 토너는 모공과 피지를 동시에 케어하는 수분 충전 토너다.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로 모공을 관리하고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쳐 크림은 손상된 피부 보습 장벽 강화 제품이다. 부드럽지만 빠르게 흡수돼 시간이 지날수록 촉촉해지는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수분과 영양을 모두 잡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 ‘쉬폰 크림’으로 불린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바다 속 미네랄을 풍부하게 선사한다. 촉촉한 수분감과 청량감을 공급하는 33가지 보습 성분들을 지니고 있으며 아쿠아 샤벳 네트워크 시스템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숨 37도 워터-풀 타임리스 포어 에센스는 세 가지 꽃과 함께 발효한 대나무 수분감을 부여하고 거칠어진 모공 주위를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또한 소나무 잎 추출물이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모공결을 촘촘히 다듬어 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