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의 화려한 퍼포먼스! 타이틀곡 ‘Panorama’ M/V 티저 2탄 공개
상태바
아이즈원(IZ*ONE)의 화려한 퍼포먼스! 타이틀곡 ‘Panorama’ M/V 티저 2탄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12.05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 합동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아이즈원은 5일 0시 공식 SNS 및 스톤뮤직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서 실제 영화 속 주인공을 보는 듯한 아름답고 매력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던 아이즈원은 2차 티저를 통해 한층 더 화려해진 비주얼은 물론, 파워풀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우아하면서도 절도 있는 멤버들의 군무에 고급스러운 ‘Panorama’ 사운드가 얹어지면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즈원이 어떤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One-reeler’ / Act IV는 열두 멤버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Panorama’를 비롯해 ‘Mise-en-Scène(미장센)’, ‘Island(아일랜드)’, ‘Sequence(시퀀스)’, ‘O Sole Mio(오 솔레미오)’, ‘느린 여행’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장치들로 아이즈원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려낼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는 아이즈원의 새로운 이야기를 품은 컴백 기념 글로벌 시사회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IZ*ONE One-reeler Premiere)'가 진행되며 Mnet 방송과 M2, Mnet Kpop, Stone Music 유튜브 채널 및 아이즈원 틱톡, 브이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