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족집게 에듀와 족집게 어학원 의 실시간 토익 및 아이엘츠 인강+교실 통합 강의 오픈
상태바
토익학원 족집게 에듀와 족집게 어학원 의 실시간 토익 및 아이엘츠 인강+교실 통합 강의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0.12.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학원인 족집게 어학원 1관 2관은 대치동, 족집게 에듀 3관은 압구정동에 있다. 종로나 강남 또는 신촌, 반포를 포함해 지하철 2호선과 3호선 과 인접해 있다. 여기 어학원은 방역수칙을 철저히 따르며 2미터 이상 거리두기 수업을 고수하고 있다. 대구 부산 광주를 포함 지방에 사는 학생이거나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강의를 선호 하는 경우는 오프라인 강의와 동일한 내용을 실시간 프로 강사와 문답이 가능한 인터넷 강의로 들을 수 있다. 

족집게 에듀 와 족집게 어학원 관계자는“ 12월 한 달 동안 주말완성 실전 900 점 이상 목표 주말 토익 강의를 오픈한다. 강의는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한 토익의 실력파 강사가 주관하며 소수 정예로만 이루어진다. 단지 주말만을 이용해서 단기 고득점을 획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토익을 잘 모르는 학생들은 인원이 많은 학원만 다니면 토익 점수가 무조건 올라간다고 생각 할 수는 있으나 이해가 어려운 부분을 프로 강사를 통해 직접적으로 바로 해결 하는 것이 900점 이상 고득점을 획득하기 위해 중요하다. 토익 800점대의 학생이 틀리는 부분과 900점대 학생들이 틀리는 문제 들은 다소 다르다. 이번 족집게 어학원 의 주말 토플 전문 프로그램이 강남 토익 학원을 찾는 바쁜 학생들에게 추천 할 만 하다“고 강조 했다. 

뿐만 아니라 족집게 에듀 이종호 원장은 "아이엘츠 주말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서 영어가 매우 약한 학생들도 아이엘츠 를 잘 할 수 있는 비법들이 있으며, 스피킹과 라이팅 도 쉽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21년 1월부터 열리는 기본 및 고급실전 주3 일 방학특강의 오프라인 강의는 인원제한이 있다. 특강 강사는 유명 토익책의 저자로서 대형 어학원 강사 출신으로 10년 이상의 해당분야를 강의한 토익만점 강사이다. 이 강의들은 단기 코스로 토익학원을 전혀 다녀보지 않았던 학생들이나 토익인강 이나 토익 개인지도 등의 학습 에도 불구하고 토익 점수가 750 점대 또는 800점 후반에 정체 되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을 위한 족집게 반이다. 오로지 토익전문 강사들이 집적 학원에서 강의 하며 조교의 보조수업이나 스터디 또는 자습이 수업 에 포함 되지 않는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족집게 교육 홈페이지의 인증된 토익 성공후기의 일부분을 홈페이지의 수강후기를 통해서 확인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한 상담을 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