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향수' 랍셍스, 올리브영서 한정판 향수와 25%세일 선보여
상태바
'니치향수' 랍셍스, 올리브영서 한정판 향수와 25%세일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치향수 브랜드' 랍셍스가 연말을 맞이해 올리브영 매장에서 할인행사를 연다.  

랍셍스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어댑트(대표 박정하)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BJ 김인호가 사용해 '김인호 향수'로 주목받고 있는 랍셍스가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pick 앤드' 행사에서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랍셍스는 연인이나 상대방에게 잊을 수 없는 향기를 선사한다는 뜻으로 1회 사용만으로 최대 7시간까지 잔향이 지속되는 오드퍼퓸 라인이 출시 직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향도 6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어 범용성과 실용성이 좋다.

특히 최근 유명 BJ 김인호가 방송에서 랍셍스 화이트블랑 오드퍼퓸을 사용했다. 김인호가 사용한 제품은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따뜻하고 포근한 향과 느낌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랍셍스는 지난 1일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작된 '올영pick 앤드' 행사를 통해, 향수 용량에 따라 최대 25% 할인행사와 추가 사은품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김인호가 추천한 랍셍스 화이트블랑 오드퍼퓸을 비롯해, 짝수달 행사상품으로 블랙 로즈 오드퍼퓸과 에센틱 오드퍼퓸이 기존 가격보다 20~25% 저렴하다.

여기에 이번 행사에서만 특별히 주어지는 '한정판 고체향수 추가 증정'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랍셍스는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랍셍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화이트 블랑 솔리드 퍼퓸 30ml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상품은 고체형 향수로 이번 올리브영 연말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이다. 

어댑트 마케팅팀에 관계자는 "연말 연시에는 다양한 행사와 모임 등으로 향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때"라면서 "특히 올해는 코로나 여파로 모임이 줄은 대신 향수를 선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올리브영 매장 행사는 2020년 한해동안 많은 분들이 랍셍스를 아껴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한정판 고체향수까지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유의 향과 지속력으로 화제를 모은 랍셍스와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부연했다. 

사진=어댑트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