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주말, 호텔에서 ‘진짜 휴식’을 즐겨보자!
상태바
짧은 주말, 호텔에서 ‘진짜 휴식’을 즐겨보자!
  • 백진
  • 승인 2015.07.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휴가시즌 맞아 문화체험 패키지 마련
호텔숙박에 문화체험 접목… 박물관, 뮤지컬, 아트센터 등 연계

호텔신라가 만든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호텔숙박에 '문화생활’을 접목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호텔 숙박에 지역 명소, 역사 유적지, 박물관 등 문화 체험을 연계한 것으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호텔 인근의 문화 공간을 체험하며 실속 있게 관광을 하는 비즈니스 출장객과 관광객들의 니즈에 맞췄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최근 비즈니스 고객뿐만 아니라, 휴가철을 맞이해 국내여행을 계획한 가족 관광객들에게도 교육적, 오락적인 요소를 갖춘 문화생활 패키지가 큰 호평을 받고 있다”며 “국내에 거주중인 내‧외국인 투숙객들에게 생태박물관, 역사박물관, 뮤지컬, 아트센터 관람 등 특색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신라스테이는 비즈니스호텔의 특성상 평일 고객이 많아 주말 객실료를 더 저렴하게 책정했다. 패키지 역시 동일한 정책이 적용돼 성수기 기간에도 평일보다 주말가격이 저렴하다. 긴 휴가 대신 주말에 짧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겐 안성맞춤이다.

h_0724_003 사진=호텔신라 제공

신라스테이 울산
울산점은 울산의 명물인 ‘고래’를 만나 볼 수 있는 ‘언더 더 씨(Under the Sea)’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국내 유일의 고래 박물관인 장생포 고래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다. 장생포 고래박물관은 고래와 포경의 역사에 대해 짜임새 있게 전시하고, 다양한 체험학습을 마련해놓은 공간으로 주민등록증을 보유한 고래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장생포 고래박물관 입장권(본관, 별관) 2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기념품 등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7월 15일부터 26일까지 17만3천원,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15만3천원(세금별도)이다.

신라스테이 역삼

h_0724_002 사진=호텔신라 제공. 강남 역삼점 신라스테이 객실 내부 모습

뮤지컬 ‘아리랑’을 관람할 수 있도록 뮤지컬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작가 조정래의 대하소설 ‘아리랑’을 모티브로 뮤지컬화해 일제강점기, 파란의 시대를 살아냈던 민초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아리랑 R석 2매, 이탈리아 명품 코바(COVA) 커피 2잔 등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주중 32만9000원, 주말 28만9000원(세금별도)이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서대문점은 역사를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체험패키지를 마련했다. 한국 근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생생한 교육의 현장으로 일제강점기 독립운동, 민주화운동 등의 역사를 담고 있다.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은 호텔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서울 시티 투어 버스를 타고 남산, 홍대, 한강 등 서울의 관광 명소와 경복궁 등 고궁을 둘러보거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난타’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7세 이하 유아 1인 무료),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입장권 2매, 시그니처 베어 등 혜택과 기념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격은 14만9천원(10% 세금별도)이다.

신라스테이 동탄
동탄점은 ‘미디어 아트’로 유명한 백남준 씨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백남준 아트센터’ 입장권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용인에 위치한 ‘백남준 아트센터’까지는 자동차로 15분 거리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백남준 아트센터’ 입장권 2매, 망고 블루베리 빙수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었으며, 8월 16일까지는 16만원(10% 세금별도), 8월 17일부터 31일까지는 주중 21만원, 주말 16만원(10% 세금별도)이다.

이와 별도로 여름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이용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판매중이다.

객실 예약 및 문의: 02-2230-3000 / www.shillastay.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