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 LP 앨범 공개...이디오테잎 · 설 · 쎄이 등
상태바
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 LP 앨범 공개...이디오테잎 · 설 · 쎄이 등
  • 박주범
  • 승인 2020.11.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드와이저의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가 LP 앨범을 추가 공개한다. 이번 LP는 국내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BUDXBEATS와 젊은 유망 아티스트들과의 공동작업으로 제작됐다.

LP 작업에는 록과 블루스 기반의 떠오르는 4인조 밴드 설(SURL), 국내외에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렉트로니카 밴드 이디오테잎(IDIOTAPE)과 R&B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잘 알려진 쎄이(SSAY)가 참여했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7인치 싱글 바이닐 레코드판으로 발매된 이번 LP는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의 일러스트로 꾸며져 각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시각적으로 부각시켰다.

BUDXBEATS 추가 한정판 LP는 한남동 현대카드 ‘바이닐&플라스틱’에서 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의 사인이 포함된 LP는 11월 30일 오후 2시부터 BUDXBEATS 웹사이트에서 신청 후 당첨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 LP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 조효림 부장은 “자유와 도전정신을 브랜드 모토로 내세우는 버드와이저는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버드와이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