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셀, 건강기능식품 '프롬면역, 프롬케어' 런칭
상태바
프롬셀, 건강기능식품 '프롬면역, 프롬케어'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0.11.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주코퍼레이션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롬셀’을 신규 런칭했다.

‘프롬셀’은 건강함을 담아 선물한다는 의미를 가진 이름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런칭됐다.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를 자체 하는 ‘프롬셀’은 나이트 케어 비타민으로 프롬면역과 프롬케어 2가지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으며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필요한 멀티 비타민 제품을 선보였다.

‘면역력 약화’ 와 ‘스트레스성 질환’의 문제를 막기 위해, 만들어진 이 제품은 자기 전 섭취로 내 몸에 균형을 컨트롤하고 점차 개선되는 것을 궁극적으로 목표를 두고 있고 건강기능식품으로 활력에너지를 높이며 면역기능을 증진시키고 뼈 건강과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에 필요한 아연과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C로 활력을 높여주고, 특허 받은 활성형엽산으로 이를 보완할 수 있고 거기다 뼈건강애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로 흡수와 체내 이용이 용이 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프롬면역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8중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충분한 영양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다.

프롬면역 다음으로 프롬케어제품은 현대인이 겪는 스트레스와 긴장감,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하루 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당신의 하루가 편안할 수 있도록 쌓였던 스트레스를 잠들게 할 제품이다.

프롬셀의 나이트케어 비타민 프롬면역과 프롬케어는 본사 직영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오픈마켓등 이커머스 기반으로 유통판매될 계획이다. 정식오픈은 12월 7일이며 이달 30일부터는 예약주문이 시작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