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아우어 'V7 송가인 탈모샴푸', 29일 CJ오쇼핑 5차 방송 진행
상태바
바이아우어 'V7 송가인 탈모샴푸', 29일 CJ오쇼핑 5차 방송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11.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명 'V7 송가인 탈모샴푸'로 알려진 바이아우어(by:OUR) 신제품 V7 안티헤어로스 샴푸가 CJ오쇼핑 4차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달성한 지 한달도 채 안된 오는 29일 오전 6시55분 CJ오쇼핑 5차 방송을 진행한다. 

런칭 직후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브이세븐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이번 5차 방송을 통해 다시 파격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 샴푸는 유산균 성분이 함유된 탈모완화기능성 샴푸로,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불순물을 정화하여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0% 숯을 담은 투명한 광택의 블랙시럽 제형이 모발에 붙어있는 각질과 미세먼지를 흡착하고 탈모유효성분을 모발에 밀착코팅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실리콘 성분과 화학적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세계적인 프랑스 조향사와의 콜라보를 통해 ‘by:OUR’(바이아우어)만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여 명품 향수를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향과 사용감으로 연말 선물용으로도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CJ오쇼핑 5차방송에서 선보일 ‘브이세븐 샴푸 한정 패키지’ 구성은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500ml 5개,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100ml 4개, V7 슈퍼워터헤어에센스 60ml 1개,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6ml 5개로 역대 최대용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500ml 샴푸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송가인 굿즈를 받지 못해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한 송가인 포토북과 송가인 쇼핑백을 증정하며, 이번 5차방송 한정 패키지 구성을 77%할인된 7만 80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바이아우어 최호진대표는 “지난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고객분들이 사랑해주신 만큼 더욱 푸짐한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5차 방송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방송의 특별한 한정 혜택을 통해 다가오는 연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선물을 전하기에 좋다"고 전했다.

한편 5차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6시 55분부터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아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바이아우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