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평생환급 평생패스' 인기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평생환급 평생패스'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1.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만 하면 언제든지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언제든 최종 합격할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을 환급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검증된 독보적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먼저 최다 합격자를 만든 에듀윌 스타 교수진이다. 만족도 98%에 육박하는 업계 1타강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부족함 없이 충분히 학습할 수 있도록 전 교수진, 전 강좌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74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실제 기출문제 지문이 일치하는 놀라운 적중률로 수험생에게 사랑받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사랑받는 비결로 에듀윌만의 합격 시스템이 있다.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만든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과목별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합격에 필요한 기본, 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단계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자연스럽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5개년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모의고사는 합격생 80%가 선택한 인기 콘텐츠로 생생한 실전경험과 맞춤형 설적분석, 해설강의, 오답노트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300만원 상당의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학원 현장강의를 집에서 들을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기출압축특강, 에듀윌 실전모의고사, 민법조문+용어, 적중문제, 함정문제, 시크릿노트 및 특강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 이후에도 지원한다.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1만명 이상 전국구 인맥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부동산 아카데미 실무패키지, IT실무특강 등 자격증 합격 이후에 합격생들에게 실제 필요한 것들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생의 평균 공부기간은 1년이 49%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라며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한다면 내년 시험에서 충분히 동차합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70% 이상의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마련한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