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펫제이', 강남·김포 본점에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강아지분양 '펫제이', 강남·김포 본점에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중
  • 허남수
  • 승인 2020.11.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가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강남과 김포 본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제이의 이번 이벤트는 많은 반려인의 사랑을 받는 말티푸와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의 특가 분양가를 중심으로 의료비 지원 혜택과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비용 반값 지원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고객을 위해 애견교육 서비스인 ‘애프터해피콜’을 런칭하기도 했다. ‘애프터해피콜’은 애견 전담 훈련사와 수의사, 분양 전문 상담사가 반려인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해주며 정확한 반려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훈련사의 무료교육까지 제공해 예비 반려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와 함께 애견 건강 케어팀을 통해 강아지에게 13가지 기본 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 검사를 시행한다. 반려동물이 입양 가정에서 빠르게 적응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후관리팀도 운영 중이다.

펫제이 관계자는 “선진적인 반려견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운영 중이다. 한층 체계적인 서비스와 반려인의 입장을 생각한 시스템으로 새로운 반려견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펫제이’의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