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15일 GS MY SHOP 론칭
상태바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15일 GS MY SHOP 론칭
  • 허남수
  • 승인 2020.11.1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헬스케어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오는 15일 GS MY SHOP에서 석고팩 20매(4매X5박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선보이는 석고팩은 석고와 카올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으로 구성돼 흡착 효과가 높고 피부 탄력 및 수분 보충에 효과적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의뢰해 만 29~59세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석고팩(아이디에이지페이스핏플라스터마스크) 시험을 진행한 결과, 15가지 인체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안면 전체 타이트닝(이마 리프팅) 개선 및 모공 볼륨, 미세 피부 결 개선 등에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났다. 

피부 혈행은 사용 직후 이전과 비교해 13.64% 개선한 수치가 나타나기도 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이번 GS MY SHOP 방송에 맞춰 20매로 구성된 석고팩을 5만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15일 14시 26분 GS MY 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등 얼굴 뼈부터 피부나 치아 등 미용 성형으로 국내외 인지도가 높은 아이디병원의 화장품 브랜드다. 성형외과에서 직접 개발·제조한 화장품으로 얼굴에 실질적인 변화를 준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갖췄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서양인이 동양인보다 얼굴 면적이 크지만, 입체감 때문에 작아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다는 학문적 접근을 통해 석고팩을 개발했다"며 "석고팩에는 아이디병원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1주 1팩으로도 효과적인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GS MY SHOP에서 판매하는 아이디에이지 석고팩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