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광군제 티몰에서 115억 판매
상태바
애경산업, 中광군제 티몰에서 115억 판매
  • 민병권
  • 승인 2020.11.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판매액 전년 대비 24% 성장
AGE 20’s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3년 연속 판매 순위 1위 달성
코로나로 메이크업 수요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행사 매출 성장

애경산업은 어제(11)일 종료된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15억원의 행사 거래액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년대비 거래액을 초과 달성한 총 115억원(6881만위안)의 판매고를 기록했다."며 "이는 2019년 행사 매출액 대비 24% 성장한 수치"라고 전했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로 행사 기간에 45만 4천개가 판매됐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내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애경산업은 이번 광군제를 대비해 광군제 기획세트, 왕홍 마케팅, 자체 라이브 방송 등을 다방면으로 준비했다. 특히 애경산업은 애경 국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티몰 국제에서 전체 매출액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메이크업 제품의 수요가 전반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전년 대비 매출이 성장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며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중국 시장 및 온라인 판매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