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 수성
상태바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 수성
  • 민강인
  • 승인 2020.11.0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가 지난주에 이어 꾸준히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 시사/상식과 월간 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고 있다.

바로 아래에는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0월호가 따라붙었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가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배경에는 어려울 수 있는 시사상식을 알기 쉽게 정리한 점이 꼽혔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는 이번달을 관통한 ‘연평도 공무원 북한군에 피격...김정은 이례적 사과·자진 월북 논란’, ‘21대 국회 첫 국정감사 스타트’, ‘광화문 차벽 차단 논란’ 등을 한눈에 이해하도록 설명했다. 

이런 굵직한 이슈를 쉬운 설명으로 풀이해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는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알맞은 지침서로 자리매김했다. 

또 최근에는 코로나 시대에서 취업난이 가중되는 가운데 시사상식에 대한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에듀윌 출판사에 따르면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는 공기업·언론사·금융권·대기업 등 취업상식에 최적화된 월간지다. 

취업전선에 뛰어들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필기·논술·면접 등을 준비할 때 기본으로 갖춰야 할 요소를 ‘시사상식’으로 꼽기도 한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는 지식을 늘려주는 데 그치지 않고 실제 취업준비까지 지원한다. 퀴즈와 문제 풀이를 통해 수험생은 교양을 쌓고 재미까지 챙길 수 있다.

직무적성, 한국사능력, 한자능력, 한국어 능력 등 시험문제도 출제됐기에 취업을 위한 기초단련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취준생이 아니더라도 한국사, 고전, 인문학 등 정보도 한데 담았기에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는 교양도서로도 추천된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