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17일부터 전점 최대 80%세일
상태바
롯데면세점, 17일부터 전점 최대 80%세일
  • 백진
  • 승인 2015.07.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다, 미우 미우, 에트로, 코치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최대 80% 할인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썸머 숄더백, 트래블 파우치 증정
 태교 여행권부터 요리교실까지 … 예비 부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 마련

롯데면세점이 이달 17일부터 9월 3일까지 ‘서머 시즌오프(Summer Season Off)’ 행사를 진행한다. 30여 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점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선불카드도 받을 수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홍보팀 제공/ 고메투어에 당첨된 이들은 미카엘 셰프의 레스토랑에 초대되며, 함께 고메투어 여행길에 오르게 된다. 사진=롯데면세점 홍보팀 제공/ 고메투어에 당첨된 이들은 미카엘 셰프의 레스토랑에 초대되며, 함께 고메투어 여행길에 오르게 된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필수품인 선글라스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면세점 홍보담당자는 “메르스로 둔화됐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국인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불가리아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고메투어 이벤트에 응모권을 제공한다. 고메투어 이벤트에 당첨된 10쌍에게는 4박 6일간 소피아, 벨리코투르노브 등 불가리아 유명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하고, 유명 TV요리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미카엘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젤렌’에 초청해 식사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예비부부를 위한 스페셜 결혼 이벤트도 진행한다. 웨딩 고객 등록 후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부부 합산 4천 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괌 2인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롯데면세점 괌공항점 할인 쿠폰 등을 포함한 ‘괌으로 떠나는 태교여행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웨딩 고객이 소공 본점에서 1천 5백 달러 이상 구매 시 롯데호텔 라운지 식음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 1천 5백 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ABC 쿠킹 스튜디오 요리교실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글라스

D_0717_020

한편 인터넷면세점(www.lottedfs.com)에서는 2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최대 30만점 L.POINT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웨딩 고객이 청첩장을 등록하면 인터넷 적립금, 웨딩쿠폰, 더블쿠폰, VIP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등 웨딩 고객만을 위한 스페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