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펫제이', 3개층 500평 全건물 · '애견분양 전문팀' 구성
상태바
강아지분양 '펫제이', 3개층 500평 全건물 · '애견분양 전문팀' 구성
  • 민강인
  • 승인 2020.10.3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매년 성장하고 있다. 애견관련 용품들도 디지털화 되고 있으며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춘 곳에서 분양을 받으면 사후 관리 및 질병보장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체크할 수 있다.

강아지분양 업체 '펫제이'는 김포 본점과 강남 본점을 비롯, 각 지역에서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강아지 분양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분양 받기전 강아지들을 어떻게 케어하느냐에 따라 건강상태에 차이가 날 수 있다. 펫제이에서는 애견 건강전문 케어팀을 구성하여 보유한 강아지들의 건강을 상시 체크하고 있으며, 항상 정기적인 소독과 각 구역 공기청정기 배치 및 세스코와의 협력을 통해 최고의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인기가 많은 견종으로 국민강아지라고도 불리는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 등 건강하게 잘 관리된 견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사후관리 시스템과 함께 철저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하여 엄격한 방역관리 시스템을 도입 중이다. 견종들의 건강을 우선시하며 좋은 가족을 만나볼 수 있도록 환경관리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인천, 일산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 상담을 받으러 오는 고객들을 위해, 먼길에서 온 고객들이 기다리는 경우가 있어 방문 전 사전예약하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펫제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