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진이형이 쏜다…엔씨소프트 '리니지M', NC다이노스 우승 축하 이벤트
상태바
택진이형이 쏜다…엔씨소프트 '리니지M', NC다이노스 우승 축하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10.2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프로야구팀 NC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우승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엔씨에 따르면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1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열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 ‘다이노스 응원 휘장’, ‘룬 변환석’을 얻는다.

또 NC다이노스가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하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으로 ‘TJ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TJ의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다이노스 응원 휘장’을 착용하면 물리·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으며 다음달 25일 이후에는 아이템 컬렉션에도 등록 가능하다.

이밖에도 할로윈 이벤트 장비를 강화에 컬렉션에 등록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잭 오 랜턴의 풍성한 할로윈’,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각종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와글와글 할로윈 찬스’,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한 ‘무너지는 섬의 격변’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김택진 대표는 NC다이노스의 구단주를 맡고 있기도 하다. NC다이노스는 올해 한국프로야구 정규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는 2011년 구단 창설 후 첫 번째 우승 기록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