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2021 공인중개사 합격 시 장학금 지급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2021 공인중개사 합격 시 장학금 지급
  • 박홍규
  • 승인 2020.10.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합격한 이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혜택 중 하나로, 제32회 시험 동차합격자 중 1차,2차 총 평균 85점 이상인 이들이 대상이다. 고득점자 순으로 돌아가며, 이 중 1등 1명에게는 300만원이 주어진다. 1등 장학금은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하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동차 패키지를 구매하면 5%에 해당하는 마일리지가,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시 추가 10000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렇게 쌓인 마일리지는 공인중개사 책 혹은 특강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500명에 한해 2020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 교재를 증정하며, 수험 가이드와 용어 해설집까지 제공한다. 수험 가이드에는 공인중개사 합격률, 난이도, 시험일정 등이 포함돼 있어 초보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공인모는 해마다 공인중개사 학원 최신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모든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은 실력파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공부방법이나 궁금증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공인모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종료된 직후 가답안을 공개하여 가채점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험을 보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하는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 시험 장소, 준비물 등도 게재해 두었다. 2021년 시험 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 기출문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