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뚜레쥬르·버거킹...이번 할로윈은 좀 더 특별하게...홈파티 제품 눈길
상태바
도미노피자·뚜레쥬르·버거킹...이번 할로윈은 좀 더 특별하게...홈파티 제품 눈길
  • 민병권
  • 승인 2020.10.2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분위기 가득한 제품부터 할인 프로모션까지 다양
홈파티 즐길 수 있는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눈길 유혹해

26일, 도미나피자를 포함한 식품업계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 보다 가족 또는 가까운 친구들이 모여 소소한 파티 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 할로윈 분위기 가득 담은 음식부터 할인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할로윈 맞이 업계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도미노피자'는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 각 카테고리에서 모두 주문 시 총 금액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다음 달 1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 및 칠리 핫도그 엣지 1천원 업그레이드와는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또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미노피자 자체 캐릭터 ‘도디’의 할로윈 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문 시 주문 건당 400원씩을 희망 나눔 기금으로 적립하여 소외계층 아동들을 후원하는 ‘희망 나눔 캠페인’ 착한 기부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래밍턴 스타일의 초콜릿 케이크인 '무섭지만 달콤해 쇼콜라 케이크'를 선보인다. 래밍턴 스타일은 네모 모양의 스펀지 케이크에 초콜릿을 바르고 코코넛 가루를 뿌린 케이크다. 시트를 3단으로 쌓아 케이크에 유령, 호박 등 장식물을 올려 마치 유령이 사는 성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빵류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빙글빙글 앙버터'는 패스트리를 입힌 빵 사이에 앙금과 유럽 연합의 인증을 받은 레스큐어 버터를 넣었다. '구운 치즈 케이크 빵'과 '겹겹이 연유 크림 데니쉬' 등도 다양한 할로윈 장식물도 더했다. 

호박 모양 머쉬멜로우와 할로윈 모양의 젤리를 담은 '빛나는 호박 바구니'도 선보인다. 할로윈 초콜릿으로 구성한 호박, 해골 모양의 '할로윈 바구니'와 유령, 뱀파이어 등 다양한 모양의 '벨파인 롤리팝 초콜릿'도 출시했다. 

'버거킹'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기네스 할로윈 와퍼’를 한정 판매 메뉴로 선보인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는 다음 달 1일까지 한정 기간 판매된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는 버거킹이 지난 8월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협업해 출시한 ‘기네스 와퍼’의 할로윈 시즌 버전이다. 할라피뇨와 핫페퍼 칠리소스 등을 추가해 매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무료해진 일상에 특별함을 만들어줄 할로윈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할로윈 제품과 함께 집에서 가족, 친구들과 소소하지만 특별한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도미노피자

민병권 기자 kdf@kdfnews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