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시험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인기
상태바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0.2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2022년까지 합격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여기에 2021 라이브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5% 압축이론을 한권에 담은 2021 시크릿노트를 단독 제공한다. 또한, 2021년 최종 합격 시에는 실무자격증 무료수강권을 증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12%보다 4배 높은 51%의 평균합격률을 기록했으며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에듀윌은 과목별 기초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인 기본, 심화 학습으로 진행된다. 이어서 학습내용을 토대로 이론과 문제를 한번에 정리하는 핵심이론 및 문제풀이 과정이 진행된다. 

합격 이후에도 실제 관리소장의 취업전략 설명회를 비롯해, 실시간 정보를 교류하는 국내 주택관리사 최대 네트워크 에듀윌 동문회, 국내 유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까지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