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윈터 다운 자켓 출시 ...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롱 퍼프’ ‘숏 퍼프'
상태바
아디다스 윈터 다운 자켓 출시 ...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롱 퍼프’ ‘숏 퍼프'
  • 박홍규
  • 승인 2020.10.23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2020년 FW 시즌을 맞아 윈터 다운 자켓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디다스 윈터 다운 자켓은 ‘롱 퍼프 다운’과 ‘숏 퍼프 다운’으로 선보이며, 남·여 각기 다른 실루엣으로 출시됐다. 

롱 퍼프 다운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보온 효과가 뛰어나며, 자켓 하단에 옆트임이 있어 움직임이 자유롭다. 탈부착 할 수 있는 후드는 필요에 따라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컬러는 블랙(BLACK)과 그레이(GREY)로, 남·여 두 가지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무드의 숏 퍼프 다운은 남·여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남성용은 사이즈 조절 가능한 후디로, 여성용은 탈부착할 수 있는 넥워머로 더욱 따뜻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이번 2020 FW시즌 윈터 다운 자켓을 출시하며 MZ세대를 사로잡는 스타일 아이콘 위너의 송민호(MINO)와 블랙핑크의 리사(LISA)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두 모델은 스타일 아이콘다운 강렬한 눈빛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아디다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한 윈터 다운 자켓을 소화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