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루키 노윤서와 얼루어가 만나 ... MZ 대표하는, 미대생이 전하는 아티스트리 스킨 
상태바
뷰티 루키 노윤서와 얼루어가 만나 ... MZ 대표하는, 미대생이 전하는 아티스트리 스킨 
  • 박홍규
  • 승인 2020.10.23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루어 코리아'가 신인과 함께 뷰티 화보와 브이 로그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주인공은 이화여대 서양화과 재학 중인 대학생 노윤서. 아직 대중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청순한 외모와 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이미 여러 뷰티 브랜드의 광고 비주얼을 작업한 뷰티 라이징 스타다. 

MZ 세대가 선망하는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SNS 팔로워도 상당하다. 이런 노윤서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로 발탁되었고, 얼루어 코리아 역시 이렇게 가능성 있는 뷰티 신예를 놓칠 수 없어 흔쾌히 뷰티 화보 모델로 택한 것.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은, 아티스트리에서 처음 선보이는 멀티 케어 솔루션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혁신적인 캡슐레이션 테크놀로지를 통해 건강한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보다 강력하게 전달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매력적인 제형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은 22일 론칭했다. 뷰티 루키 노윤서의 이야기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제품의 정보가 담긴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11월 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얼루어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