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펫제이’, 할인분양·의료지원 서비스 등 고객만족 서비스 선봬
상태바
강아지분양 ‘펫제이’, 할인분양·의료지원 서비스 등 고객만족 서비스 선봬
  • 민강인
  • 승인 2020.10.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는 투명하고 공정한 강아지 분양 업체로 최근 분양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펫제이는 약 11년간 강아지분양 사업을 하며 각종 노하우 및 고객만족 서비스를 끊임없이 연구해오면서, 올 2020년도에는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강아지분양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3개층으로 구성된 건물을 사용 중인 강남 '펫제이 코리아'는 견주들에게 분양 후에도 사후 관리팀을 통해 반려동물이 입양된 가정 내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애프터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펫제이 내 전담훈련사과 수의사, 분양 전문 상담사를 통해 반려인의 고민이나 문의사항 등에 대해 도움을 제공하며 필요할 경우 훈련사의 무료 교육도 받을 수 있다. 

펫제이는 애견분양에 관한 전문 상담팀을 구성, 펫플래너들과의 1:1 상담을 통해 강아지 분양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성한 점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강남을 비롯한 서울 전 지역과 일산, 김포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펫제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힘입어 일일 방문자가 100여 명에 달하고, 브랜드에 대한 평가 글이 5000여 개가 넘는다. 분양 후기는 2만 5000여 건에 달하고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어 견종들 중 대표 천사견으로 많은 사랑 받아온 말티즈, 작고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분양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펫제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펫제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