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올뉴 렉스턴, 나를 지켜줄 것 같은 느낌", 직접 미리뷰로 새로워진 매력 소개
상태바
임영웅 "올뉴 렉스턴, 나를 지켜줄 것 같은 느낌", 직접 미리뷰로 새로워진 매력 소개
  • 이태문
  • 승인 2020.10.22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쌍용자동차의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 매력을 직접 알아봤다.

쌍용자동차는 21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All New REXTONx임영웅] 임영웅과 미리보는 렉스턴 미리뷰'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직접 셀프 카메라를 들고 광고 촬영현장에 있는 올 뉴 렉스턴의 장점과 매력을 꼼꼼하게 알아보며 궁금증을 풀어줬다.

쌍용자동차 커뮤니케이션팀 윤동수 직원의 안내로 시작된 미리뷰에서 임영웅은 첫인상으로 "나를 지켜줄 것 같은 느낌, 안전한 느낌"이라고 밝혔다.

또한, 자동차 후면의 디자인에서는 "남자다움이 느껴진다"는 감상과 함께 직접 운전석에 앉아서 구석구석 새롭게 변한 곳들을 찾아내며 연이어 감탄했다.

새로운 매력으로 다시 태어난 올 뉴 렉스턴에 대해 임영웅은 "기존의 제가 타던 화이트 에디션도 너무너무 좋았지만, 올 뉴 렉스턴 너무 탐난다"며 가격을 물었다.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가격에 대해서는 "제가 신차 발표회 때 직접 설명과 함께 발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19일부터 전국 200여 개 전시장에서 올 뉴 렉스턴 사전 계약을 개시했으며, 정식 출시는 11월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을 통해 진행된다.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발매되는 임영웅의 신곡이 신차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무료 티켓팅이 진행된다.

11월 3일까지 시행되는 사전 계약 구매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 원을 면제하고 몽블랑 키링을 증정(다음 달 말까지 출고 기준)하며,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올 뉴 렉스턴의 내외관 디자인은 강력해진 성능과 대거 적용된 첨단 기술들을 상징하듯 큰 폭의 변화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