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6개월 요금면제 이벤트에 사은품많이주는 곳 아정당 주말상담 진행
상태바
LG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6개월 요금면제 이벤트에 사은품많이주는 곳 아정당 주말상담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0.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수돗물에서 유충이 나오면서 깨끗한 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연수기와 정수기의 소비가 늘고있는데 코웨이, SK매직, 청호, LG퓨리케어, 현대 등 수많은 브랜드가 즐비하여 소비자가 쉽사리 선택하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에서 경쟁적으로 우수한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다보니 그 가격 역시 만만치가 않다.

요즘 주부들은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필자는 평소 주변에서 살림꾼으로 정평이 나있는 A씨에게서 답을 찾을 수 있었다. A씨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연수기,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등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들이 요샌 너무 많아졌다며, 이를 구입하는 것이 알뜰한 소비”라고 했다. 특히 요새는 여러 브랜드들을 비교해서 내게 꼭 맞는 제품을 찾아주는 서비스가 등장했다고 하는데 이는 앞서 말했던 제품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한다.

대표적인 곳으로 17만 회원의 네이버 카페를 운영 중인 ‘아정당’이 있는데 최근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인해 누적방문자 수가 35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한다. ‘아정당’에서는 실제 고객들의 사용후기도 볼 수 있어 투명한 운영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높다. 특히  코웨이, SK매직, 청호, LG퓨리케어, 현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든 상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해 패키지로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신청을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아정당’ 관계자는 “최근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있다”며 “앞으로는 다양한 가전제품으로 인해 삶의 질이 달라지는 시대가 올 것이라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했다. 또 전문 상담원이 브랜드별로 서로 비교를 하여 내 상황에 꼭 맞는 상품을 추천해준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 ‘아정당’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허남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