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정규 2집 'Eyes wide open' 개인 티저 콘텐츠 오픈! 심쿵 블랙홀 눈빛!
상태바
트와이스 쯔위, 정규 2집 'Eyes wide open' 개인 티저 콘텐츠 오픈! 심쿵 블랙홀 눈빛!
  • 박홍규
  • 승인 2020.10.1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 새 앨범 개별 티저 이미지 3종 공개! - 쯔위, 콘셉트 필름에서 빈틈없는 8등신 비율 과시! 
- 10월 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I CAN’T STOP ME' 발표! 전에 없던 시크한 트와이스의 귀환!

트와이스 쯔위가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티저 콘텐츠에서 빠져드는 눈빛을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쯔위의 콘셉트 필름과 개별 티저 포토 2장을 오픈하고 이어 정오에 개인 사진 1장을 추가 공개했다.

쯔위는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꽃들 사이 매혹적인 비주얼로 신화 속 여신을 떠올리게 했다. 추가 오픈된 사진에서는 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아이홀에 줄을 그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콘셉트 필름에서도 물오른 미모를 뽐냈고 살랑이는 가을바람을 맞으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레이 정장을 차려입은 컷에서는 우월한 8등신 비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렀다.

트와이스는 26일 오후 6시 정규 2집 '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 수장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의 작사를 맡았다.

또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두아 리파(Dua Lipa), 켄지, 헤이즈 등 화려한 작가진이 총출동한 신보는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