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이펙트(BIOEFFECT),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10 꼬르소꼬모 입점
상태바
바이오이펙트(BIOEFFECT),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10 꼬르소꼬모 입점
  • 민병권
  • 승인 2020.10.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슬란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편집숍 10 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 및 명동 에비뉴얼점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동안 국내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바이오이펙트는 아이슬란드 공항 면세점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이슬란드 여성의 1/3이 사용하는 ‘EGF 세럼’ 제품으로 유명하다. 앞으로 10 꼬르소꼬모 서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단독으로 바이오이펙트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10 꼬르소꼬모 입점과 더불어 바이오이펙트의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하고자 오는 23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10 꼬르소꼬모의 연간 행사인 ’10 on 10 쇼핑 위크’ 기간 동안 바이오이펙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독으로 ‘EGF 세럼 트래블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까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가을 패키지를 예약 고객에게는 19만원 상당의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본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바이오이펙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파크로쉬와의 협업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바이오이펙트(BIOEFFECT) 스킨케어 제품은 10 꼬르소꼬모 청담점 및 명동 에비뉴얼점을 비롯하여 공식 홈페이지, 현대H몰, SSG, LF몰, GS샵, 롯데ON, 현대카드엠포인트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바이오이펙트(BIOEFFECT)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