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에뛰드와 콜라보...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첫 단독 라이브방송
상태바
위메프, 에뛰드와 콜라보...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첫 단독 라이브방송
  • 민병권
  • 승인 2020.10.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최대 60% 할인혜택 단 하루 기획전 진행.

위메프는 오는 15일 에뛰드,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협업한 첫 단독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15일 단 하루 진행하는 에뛰드 기획전의 스페셜 콘텐츠로,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만 진행한다. 방송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인 김기수와 김지원 쇼호스트가 출연해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위메프는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주요 세트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한다.  

이밖에 라이브방송에 댓글, 후기로 참여하는 고객에게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 마스크 시트, 휴대용 파운데이션,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메인 ‘위메프 뷰티 LIVE 기획전’ 페이지, 에뛰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기 뷰티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좋은 상품을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생생한 뷰티 콘텐츠와 방송 시간에만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로 보다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위메프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