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0.0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한경비지니스가 주관하는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펫제이’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아지 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는 500평 규모의 3층 건물이 전부 강아지분양빌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등 300마리 이상의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애견분양 전문상담팀이 준비되어 있어 펫플래너들과 1:1 상담도 가능하다.

강남 등 서울 전지역은 물론 일산, 김포 등 수도권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에 관심 많은 분들이 전국 각지에서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강아지분양 전문기업 ‘펫갤러리아’와 ‘펫제이’는 국내 수많은 강아지분양 브랜드 중에서 분양후기 2만건과 평가글 5,000건, 평점 9.9점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실제 후기를 보유한 곳이다.

더불어 펫제이는 예비 견주들의 환경과 성향을 고려하여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며, 분양 이후 사후관리팀을 통해 입양된 반려동물이 가정내에서 잘 자랄수 있도록 전담훈련사와 수의사, 분양전문상담사로부터 반려인의 고민상담은 물론 훈련 교육도 무료로 가능하다.

관계자는 “사후서비스로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합리적인 애견 프로모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펫제이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