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고객 만족도 더할 다양한 사후케어 등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고객 만족도 더할 다양한 사후케어 등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0.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가 오는 9월, 창립 11주년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대규모 강아지분양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강남 강아지 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는 애견분양에 관한 전문상담팀을 구성, 펫플래너들과의 1:1 상담을 통해 강아지 분양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약 500평 규모의 3층짜리 건물이 전부 강아지분양빌딩으로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분양 등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 300마리를 보유해 고객들에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강남을 비롯한 서울 전 지역과 일산, 김포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펫제이는 애견건강케어팀을 통해서 보유한 강아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이와 함께 펫제이는 분양 후에도 사후관리팀을 통해 반려동물이 입양된 가정내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 펫제이 전담훈련사과 수의사, 분양전문상담사로부터 반려인의 고민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훈련사의 무료 교육도 들을 수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펫제이는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다. 견종들 중 대표 천사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비숑프리제와 포메라니안 분양을 비롯해 다양한 견종을 보유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