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정암미용고등학교에 장학금 후원...‘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 일환
상태바
로레알코리아, 정암미용고등학교에 장학금 후원...‘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 일환
  • 박주범
  • 승인 2020.09.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코리아(대표 크리스티앙 마르코스)는 28일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Beauty for a better lif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 소재 유일한 뷰티 전문 고등학교인 정암미용고등학교와 장학금 후원 협약식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은 취약한 환경에 처해있거나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헤어, 메이크업 등의 뷰티 분야로 진출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무료 교육을 지원하는 로레알 재단의 글로벌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로레알코리아는 정암미용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여학생 5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두피, 모발 진단기 등 실습에 필요한 공용 물품을 기부한다. 장학금 대상자는 학교의 추천을 바탕으로 ▲취약계층 혹은 한 부모 가정 출신 학생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수한 학업 성적을 유지한 학생 ▲미용 관련 자격시험 및 필기시험 등에 합격한 학생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선발한다.

로레알코리아 배옥열 그룹홍보 부문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뷰티 업계 진출의 꿈을 키워 나가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사진=로레알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