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당일배송관, 막바지 추석 식재료 주문처로 각광
상태바
G마켓 당일배송관, 막바지 추석 식재료 주문처로 각광
  • 황찬교
  • 승인 2020.09.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까지 선물세트나 제수용품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제라도 늦지 않았다.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당일배송관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에도 차례상과 상차림에 필요한 신선·가공 식품류를 빠르고 저렴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 운영하는 당일배송관은 주소지를 한 번만 등록해두면 인근의 마트, 수퍼에서 당일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프레시, 홈플러스, GS프레시몰의 상품들을 한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결제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높은 편의성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추석 직전 9월 1일부터 27일까지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20% 증가했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가위를 맞아 29일 자정까지는 스마일클럽 대상 추석 맞이 15%(최대 5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당일배송관을 통해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냉장·냉동 식품, 생활용품, 패션, 디지털 기기, 반려동물 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2020년산 청원농협 왕의밥상 10kg(홈플러스), 20년 햅쌀 당진쌀 10kg(GS프레시몰), 프리미엄 캔디 포도 600g(홈플러스), 하우스밀감 1.2kg(롯데프레시), 생새우살 M 800g(홈플러스) 등이 판매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추석 연휴 기간에도 홈플러스·롯데프레시·GS프레시 대부분의 점포는 10월 1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는 정상 운영한다. (지역별 자세한 점포 운영 현황은 별도 확인 필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당일배송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변건무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장은 "G마켓 당일배송관을 이용하면 다양한 상차림 품목을 한눈에 비교하고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