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아이 선물로 ‘롱키원 골드 B&G’ 추천…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올 추석 아이 선물로 ‘롱키원 골드 B&G’ 추천… 특별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9.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추석은 비대면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으며, 마음을 담은 선물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에, 성장 연구 전문 기업 롱키원메딕스㈜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추석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아진 롱키원 골드 B&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롱키원메딕스㈜의 신제품인 롱키원 골드 B&G는 성장기 고민에 최적화된 성분을 담아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롱키원 골드 B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에게 에너지를 선사하며, 롱키원 골드 G는 피부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성분을 포함했다. 자녀나 조카의 성장기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구매 가능하며, 성장 관리 식품 업계의 ‘인기템’으로 자리 잡았다.

푸짐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포함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만큼,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되는 이벤트다. 자녀나 조카의 추석 선물을 고르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어 이벤트 혜택을 누리고 싶은 고객이라면 빠르게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롱키원 골드 B&G 측은 “이번 추석 시즌에는 소중한 아이들에게 성장 고민별 맞춤형 제품을 선물하고, 푸짐한 사은품 혜택까지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특히 롱키원 골드 B&G는 상담 전화를 통해 원하는 곳으로 배송지를 선택 가능해, 비대면 시대에 딱 맞는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롱키원 골드 B&G를 구매할 경우 롱키원메딕스㈜ 본사의 GMS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GMS 서비스는 맞춤형 전문 성장 상담을 제공하는 성장 관리 전문 조직으로, 전 상담사가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롱키원 골드 B&G GMS 서비스 신청 및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으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