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입주가구 소낭구 경주점 한가위 맞이 풍성한 세일 소식 전해
상태바
경주입주가구 소낭구 경주점 한가위 맞이 풍성한 세일 소식 전해
  • 허남수
  • 승인 2020.09.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경주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경주점은 입주 예정인 가구, 예비 신혼부부에게 풍성한 혜택과 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혀 관심이 뜨겁다.

경주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주점은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의 가구들과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트렌디한 가구들을 넓은 쇼룸에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어 예비부부, 입주 등을 앞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화이트 가구, 인테리어가구, 엔틱가구,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어 입주·신혼 가구를 알아본다면 소낭구 경주점을 추천한다.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과 트렌드에 맞는 가구를 전시해 경주가구단지 대표 가구점으로 자리 잡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에도 인기가 많은 천연 패브릭소파의 경우에는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내구력이 좋아 쉽게 변질되지 않는 특징이 있으며, 스크래치와 긁힘 등에 강한 소파를 찾는 분에게 낭구희망 패브릭소파가 인기다. 

낭구희망 패브릭소파는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속에서도 등장한다. 18가지 원하는 컬러로 고를 수 있는 낭구희망 패브릭소파는 입체적인 등받이 라인이 안정된 자세와 안락함을 선사한다. 탈부착이 가능해 오염 시 관리가 쉬우며 애쉬 원목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친환경 디자인 소파다.

경주포항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은 대형 규모의 직영 가구 공장을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어 유통 절차를 간소화하여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디자인·사이즈·색상 변경 및 주문 제작 및 사후 A/S 관리까지 확실하게 보장받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소낭구 경주점 관계자는 “매장에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가 생각하는 가격과 성능 등을 고려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소비자의 자택까지 안전하게 배송과 설치까지  제공하는 직배송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낭구 경주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 할인행사와 각종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