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수강생에 75% ‘역대급’ 할인 지원…사회복지사2급 수강 혜택도 마련
상태바
에듀윌,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수강생에 75% ‘역대급’ 할인 지원…사회복지사2급 수강 혜택도 마련
  • 허남수
  • 승인 2020.09.2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원격평생교육원이 이달 30일까지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영학과 CPA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대상으로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학점은행제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험생이 스스로 수강할 과목을 맞춤 설계한 뒤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으로 75%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경영학과 CPA의 필수 전 과정을 보유하고 있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추가로 한경 테샛, 매경 테스트, 전경식의 편입영어, IT자격증 7종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수강생을 포함한 모든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대상으로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6개의 세분화된 장학 제도로 장학금 혜택을 전달하고 있으며,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의 자격증 및 공무원 과정을 20% 할인된 수강료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영학, CPA, 사회복지사2급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