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 마리끌레르 별책 커버 공개
상태바
랑콤 수지 마리끌레르 별책 커버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9.2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10월호 별책 커버컷을 선 공개했다.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이번 별책 화보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신제품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립스틱을 사용하여 진행되었다. 오늘 먼저 공개된 별책 커버 컷에서 수지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가을을 연상시키는 톤-다운 레드 립컬러를 바르고,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수지의 무결점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수지 본연의 피부색과 딱 맞는 PO-01 컬러가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 유분, 땀 등에도 잘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수지는 tvN 새 주말드라마 ‘스타트업’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 화려한 라인업과 ‘호텔 델루나’의 오충환 PD,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의 재회로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지는 한국의 스티브잡스를 꿈꾸는 당찬 여주인공 서달미 역을 맡아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10월 17일 tvN에서 첫 방영 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