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시크...가을의 절정, 이효리 쟈딕앤볼테르 2020 FW 화보 눈길'천옥, 무조건 환불 가능' 
상태바
프렌치시크...가을의 절정, 이효리 쟈딕앤볼테르 2020 FW 화보 눈길'천옥, 무조건 환불 가능' 
  • 박홍규
  • 승인 2020.09.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불원정대'의 리더 '천옥' 이효리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에서 공개됐다.

화보 속 이효리는 프렌치 시크의 절정을 보여주는 쟈딕앤볼테르의 스타일링에 그녀 만의 카리스마를 더해 ‘역시 이효리’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2011년부터 이효리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쟈딕앤볼테르는 ‘Art is truth’ 슬로건을 베이스로 매 시즌 ’Rock’의 자유로운 감성을 트렌드에 접목시켜 유니크한 패턴 및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프렌치룩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더 나아가 쟈딕앤볼테르는 ‘에코 프렌들리’ 브랜드로써 무분별한 방목으로 인한 환경 생태계 파괴를 막기 위해 리사이클 캐시미어(재활용 캐시미어)와 페이크퍼, 염색 과정부터 친환경적인 에코 진 소재 등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환경을 사랑하고 동물 보호에 앞장서는 이효리의 가치관과 완벽한 일치를 이루며 그들의 인연을 더욱 빛내고 있다.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체크 재킷부터 에스닉한 롱 원피스, 롱니트와 하이탑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룩을 착용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이효리는 꾸안꾸 스타일의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무심한 듯한 표정으로 프렌치 시크의 절정을 완성했다.

독보적인 그녀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마리끌레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