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SUPER 렌탈대전’…LG전자·쿠쿠 렌탈 大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SUPER 렌탈대전’…LG전자·쿠쿠 렌탈 大할인
  • 박주범
  • 승인 2020.09.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SUPER 렌탈대전’ 기획전을 열고,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렌탈 서비스 상위 브랜드인 LG전자와 쿠쿠의 대결 구도로 기획해, 단독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LG전자의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스마일캐시 최대 7만원 제공, 상품권 최대 35만원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된다. 2개 이상의 제품을 결합해 가입할 경우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추천 상품으로, ‘LG전자 듀얼 정수기’는 월 3만8900원에 렌탈료 10개월 면제, 상품권 35만원 증정 혜택이 제공되고, ‘LG전자 업다운 정수기’는 월 2만9900원에 렌탈료 3개월 면제, 상품권 23만원, 스마일캐시 7만원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쿠쿠의 경우 상품에 따라 렌탈료 최대 10개월 무료 혜택, 스마일캐시 최대 13만원 제공, 최대 22만원 상품권 증정,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추천 상품으로, ‘쿠쿠 인앤아웃 정수기’는 월 2만6900원에 렌탈료 10개월 면제 혹은 15% 할인 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추가로 3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LG전자와 쿠쿠의 다양한 인기 생활가전도 역대급 고객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박혁 팀장은 “다양한 경험과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며 ’렌탈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어 관련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 의류 관리기 등 고가의 생활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