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식사’ 9월 한 달간 메인메뉴 용량 업그레이드...주문고객 선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정직한식사’ 9월 한 달간 메인메뉴 용량 업그레이드...주문고객 선물 이벤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9.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정식의 온라인반찬 배송브랜드 ‘정직한 식사’(대표 유진혁)가 9월 한달 간 고객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직한 식사’는 주문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9월 1일에서 30일까지 △첫째주는 기능성마스크 △ 둘째주는 마스크스트랩 △셋째주는 전자레인지용 반찬용기 △넷째주는 생수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8월에 진행했던 ‘메인요리 업그레이드’를 고객들의 좋은 반응과 연장요청에 힘입어 9월에도 메인요리를 정량에서 업그레이드해 제공할 예정이다. 본점 진행.

‘정직한 식사’는 건강한 식단형 수제반찬 전문점으로 전문 영양사가 설계하고 20년경력 셰프가 만들어낸 맛있고 균형 잡힌 식단을 매일 메뉴고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신선한 식재료 수급을 위한 2일전 주문마감 시스템을 준수하고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3인기준 6개의 반찬을 (국1/메인반찬1/밑반찬4) 무료배송 1만5000에 새벽배송(일부지역)과 전국배송(도서산간 제주 섬지역제외)으로 받을 수 있다. 식재료 관리가 어려운 1인 가정, 외식비율이 높은 맞벌이 부부, 영양이 불균형하기 쉬운 자취생에게 합리적 가격의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에 접어들며 더욱 외식하기 힘든 상황이라 주문량은 더 늘고 있다”며 ”다소 답답하시더라도 당분간 집에서 안전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며 이 시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로 인기 메인메뉴 용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연장과 선물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정직한식사’는 지난 3월에 코로나 19 확산으로 고생하는 대구 의료진들을 위해 도시락 1000인분을 기부했으며, 매달 장애인 기부단체에 정기적으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