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바스튜디오, 여자아이들 덤디덤디 뮤비에 에어스트림 제공
상태바
키바스튜디오, 여자아이들 덤디덤디 뮤비에 에어스트림 제공
  • 민강인
  • 승인 2020.08.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티지 에어스트림, 캠핑카, 모터홈, 럭셔리 글램핑텐트 등 가장 유니크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키바스튜디오가 여자아이들 뮤직비디오에 에어스트림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덤디덤디'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인 지난 9일 오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전작 '오 마이 갓'(Oh my god)보다 약 9시간을 단축해 또 한 번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감성적인 디자인의 에어스트림을 배경으로 러블리한 퍼포먼스를 뽐냈다. 실외 디자인은 물론 레트로 감성이 넘치는 실내에서도 촬영이 진행되어 영상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힘을 보탰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에어스트림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이미 잘 알려진 감성 아이템의 대명사로 뮤비 촬영은 물론 다양한 바이럴 영상, CF 에서도 많이 노출되었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행사에서도 포토존, 행사 부스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키바스튜디오(컴퍼니키바주식회사) 전재홍 대표는 “빈티지 에어스트림은 다양한 촬영용 소품은 물론 이동식 카페, 꽃집, 이벤트 부스, 브랜드 체험존 등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 빈티지 에어스트림이 새로운 아이템의 상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덤디덤디 뮤직비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