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언제나 너의 편’ 댓글에 크게 감동...'여신강림' 여신 문가영 누나는 경험 많은 학교 선배~ 
상태바
차은우, ’언제나 너의 편’ 댓글에 크게 감동...'여신강림' 여신 문가영 누나는 경험 많은 학교 선배~ 
  • 박홍규
  • 승인 2020.08.2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최근 '여신강림'의 이수호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차은우가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차은우는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의 ‘언제나 너의 편이야’라는 댓글을 봤을 때 뭔가 제일 가슴에 와닿았던 것 같다”라며 “’언제나’라는 말이 주는 힘이 있다”고 밝혔다. 

최근 여신강림에 캐스팅된 차은우는 작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대본이 너무 재밌어서 여러 번 읽었다. 술술 읽힌다”라며 “리딩할 때마다 똑같은 부분 읽는데도 또 웃음이 나온다”고 밝혔다. 

또한 주연인 임주경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문가영과의 연기 궁합에 대해서는 “(가영) 누나는 경험이 많은 선배님이라 주경이스럽게 연기를 너무 잘한다”라며 “원래 알던 학교 동문이라 ‘선배님, 선배님’ 하면서 재밌게 잘하면 좋은 작품, 좋은 캐릭터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차은우가 이수호역으로 분한 tvN의 동명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은 올 연말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에스콰이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