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슈콤마보니 가을 화보 공개
상태바
송혜교, 슈콤마보니 가을 화보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0.08.18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0년 가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Between’으로 클린함과 빈티지의 사이, 그 상반된 무드를 뮤즈 송혜교와 함께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을 표현했다. 제품은 스니커즈, 펌프스, 슬링백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캐주얼한 스니커즈에 풍성한 리본레이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과감한 디자인의 ‘홀리 스니커즈’, 착화감이 높은 소재 적용과 함께 발등 라인을 따라 흐르는 잔잔한 진주장식이 포인트인 ‘비스타 스니커즈’, 날개를 형상화한 원형 비죠 장식에 톤온톤으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포인트를 준 ‘리벤지 펌프스’, 신규 개발한 골드 체인 장식과 베이비카프 스킨으로 착화감이 부드러운 프린지 로퍼 등 다양한 소재와 장식이 믹스된 제품이 주를 이룬다.

이와 함께 지난 해 출시, 7차 리오더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큰 인기를 끌었던 ‘풀문 스니커즈’를 소재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해 ‘풀문2’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가죽과 데님라이크(데님 대체소재)를 믹스,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따듯한 색감을 활용해 한층 더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컬러는 3가지, 어느 착장에나 쉽게 코디할 수 있다.

‘하이드 스니커즈’는 경량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소재를 신규 몰드로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높였다. 고급스러운 가죽과 메쉬소재를 믹스해 슈콤마보니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총 4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슈콤마보니의 신발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았다. 이번 시즌 안정적인 착화감을 위해 기능성 소재를 한층 강화했다. 앞으로도 지속 업그레이드해 트렌디한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풀문2, 하이드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해 8월 18일부터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 가지 제품을 기간 내 구매 시 3만원 할인되며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슈콤마보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