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한 해외여행 제약...카베진, 동전파스 등 일본의약품 구매대행 증가
상태바
코로나로 인한 해외여행 제약...카베진, 동전파스 등 일본의약품 구매대행 증가
  • 허남수
  • 승인 2020.08.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가 진정 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강화된 방역정책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워 지면서 대안으로 온라인 구매 대행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배달앱을 통한 해외 구매 방식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만큼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외국의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한국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해외 직구 구매대행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일본 구매 대행 사이트를 통한 해외 직구 구매대행이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구매대행 대표 쇼핑몰 울트라마켓 담당자는 "카베진, 동전파스, 샤론파스 오타이산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일본 의약품에 대한 온라인 주문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아네론과 파브론, 이브, 코락쿠 등 한국인이 자주 찾는 일본 의약품을 통관고유번호 하나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온라인 구매대행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다만, 해외 구매 대행이나 배송대행 과정에 소비자 피해도 종종 발생하고 있어 구매 전 해외 사업자의 약관과 취소·환불 관련 거래 조건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울트라마켓은 일본에서 검증된 약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이 가능하며, 쇼핑몰에서 자세한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울트라마켓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