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아이콘 엄정화 VS 뉴이스트 황민현, 티셔츠 하나만 걸쳐도
상태바
여성들의 아이콘 엄정화 VS 뉴이스트 황민현, 티셔츠 하나만 걸쳐도
  • 박홍규
  • 승인 2020.08.1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정화의 단독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공개됐다. 그는 최근 액션 코믹 영화 '오케이 마담'의 주인공 ‘미영’ 역으로 극장에 복귀했다. 

엄정화는 얼마 전 관찰 예능 '온앤오프'를 통해 킥복싱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강렬한 ‘미영’ 역을 예고한 바 있다. 

“액션 연기에 대한 욕심 있었냐”라는 물음에 그는 “잘 주어지지 않는 기회라는 점이 반가웠다. '미쓰 와이프'이후 5년간 기다리는 시간도 만만치 않았죠. 그런데 지금은 또 새롭고 희망적이에요. 늘 기다려져요”라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일이라고 생각한 적이 거의 없어요. 현장에 있을 때 행복하고, 일할 때 피곤하지가 않아요. 사람들이 주는 에너지가 좋고요”라며 커리어와 주변 사람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집사부일체''아는 형님''온앤오프'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개인적인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이효리, 제시, 화사 등과 함께 ‘환불 원정대’로서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엄정화는 “제가 이번 기회 아니면 언제 또 그룹 활동을 해보겠어요?”라며 ‘환불원정대’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도 화보로 돌아왔다.

17일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 9월호에 실릴 황민현의 화보가 일부 선 공개됐다. 

화보 속 민현은 화이트 레터링 티셔츠에 털 모자를 매치해 소년미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또 다른 컷에서는 화려한 패턴의 아우터 속에서도 감춰지지 않는 훈훈한 매력을 뽐내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화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화보는 황민현이 앰베서더로 활동중인 몽클레르(Moncler)와 함께하며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황민현의 더 많은 화보는 지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패션 필름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GQ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