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아이폰수리 전문점 '광주아이픽' 전지점에서 A/S제공..."눈앞에서 빠른 수리 가능"
상태바
광주아이폰수리 전문점 '광주아이픽' 전지점에서 A/S제공..."눈앞에서 빠른 수리 가능"
  • 허남수
  • 승인 2020.08.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수리 전문업체인 광주아이픽이 전지점에서 A/S 서비스를 실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광주중고아이폰 광주아이픽은 현재 동구 충장로점, 서구 상무지구점, 북구 전남대점, 남구 진월동점 등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광주를 비롯해 전남권 지역에도 택배 수리 및 퀵 배송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광주아이폰액정수리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은 아이폰 사설 서비스센터로 아이폰 액정수리를 비롯해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통화 중 렉걸림, 통화 불량 등에 대한 부분수리 또는 메인보드 수리를 진행하며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에서는 XS, XR, XS Max와 같은 아이폰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7 & 플러스 시리즈, 아이폰6 시리즈 등 구버전 모델도 동일하게 수리가 가능하다.

상무지구점 관계자는 "사설업체 중에는 가품이나 재생품을 이용해 A/S를 하는 곳들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정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터치불량이나 메인보드 이상 등의 문제들이 생기게 되면서 핸드폰이 더 망가지고 2차 수리비용이 발생하게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아이폰 모델을 수리할 때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정품 부품을 사용해 AS 되는지를 꼭 확인해봐야 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 꺼려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에 광주아이픽은 택배나 퀵 배송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광주아이폰사설수리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 매장은 이 밖에도 액정수리, 수리 후 강화유리필름을 부착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케이블, 어댑터, 이어팟 등의 애플 정품 자재를 구비하고 있다.

광주아이픽은 전지점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서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리를 진행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 예전 모델인 5부터 7.7+, X, XS, XR, XS MAX 등 아이폰의 전 모델 수리를 신속하게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의 방문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

사진 = 광주아이픽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