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대전캠퍼스, 메이크업·네일아트·피부 국가자격증 '39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대전캠퍼스, 메이크업·네일아트·피부 국가자격증 '39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7.2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이 트렌드 이슈를 만들어 갈 뷰티아티스트 발굴에 나선다.

뷰티에 관심사를 두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SNS, 유튜브에서 관련 컨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미용 분야 직종을 꿈꾸는 지망생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메이크업이나 네일아트, 피부미용에 관심을 두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공이나 취업, 창업을 원한다면 관련 국가자격증 취득이 필수적이다.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은 새롭게 도전하는 예비 아티스트를 위해 국가자격증 '39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0일까지 아름다운사람들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정에 등록하면 특별 지원가로 수강료가 적용되며 수업에 필요한 공동재료 또한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최단기간에 전국 최저 수준의 비용으로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기회라 할 수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국가자격증(메이크업·네일아트·헤어·피부) 뿐만 아니라 공연예술분장사, 네일 살롱테크닉·헤어 스타일링·왁싱, 속눈썹·디자이너 과정·프로페셔널 과정 등 다양한 미용 교육을 개설해 체계적인 실무 교육을 제공하며 강남·신촌·영등포·분당·대전·천안·평택·울산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문의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아름다운사람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