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9천원...영화 한편 가격으로 무제한 영상 즐겨
상태바
옥션,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9천원...영화 한편 가격으로 무제한 영상 즐겨
  • 황찬교
  • 승인 2020.07.2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이 8월 6일까지 '옥션X왓챠 홈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멀리 휴가를 떠나는 대신, 보고 싶었던 영화와 밀린 드라마를 보며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더 특별한 혜택으로 왓챠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8만편의 작품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무제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VOD서비스다.

먼저 '왓챠 홈캉스 이용권'(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30% 할인한 9000원에 5000매 한정 판매한다. 영화 한 편 값에 약 8만개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여러 디바이스에서 울트라 HD 4K의 초고화질로 최대 4명까지 동시 시청할 수 있어,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하나의 계정으로 사용 가능하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럭키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28Gb와 왓챠 프리미엄 5년 무제한 이용권을 단돈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X왓챠'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됐지만 코로나19로 해외여행길이 막히고, 바깥 활동이 어려워져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가 뜨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옥션과 왓챠가 추천하는 영상 콘텐츠를 보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옥션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