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건담 프라모델 최대 50% 할인
상태바
11번가, 건담 프라모델 최대 50%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0.07.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전세계 키덜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모델 건담 프라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지난 15일 화상 협약식을 통해 세계적인 완구 프라모델 브랜드인 '반다이남코코리아(BANDAI NAMCO KOREA, 대표 카와다 유우지)'와 업무협약(JBP)을 맺고 완구·프라모델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양사 간 협력의 첫 행보로 11번가는 22일 '워너비플러스(WannaB+)'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실내 취미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라모델 조립의 대표 상품인 '기동전사 건담' 프라모델 일명 '건프라(GUNPLA)' 2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11번가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프라모델 기술이 응집된 PG(Perfect Grade)등급의 '유니콘 건담 2호기 밴시 노른'을 30% 할인된 184,8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유니콘 모드와 디스트로이 모드 2가지 모습으로 변형이 가능하며, 다양한 관절부위의 가동으로 애니메이션과 같은 생동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기체와 무장파츠를 함께 전시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베이스도 포함돼 있다.

건담 프라모델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프라모델로 재현한 라이언 프라모델 3종, 리틀 어피치 프라모델 3종 등 국내 인기 캐릭터 상품과, 토이스토리4 우디와 버즈 라이트이어 프라모델 등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의 프라모델 상품을 판매한다.

전세계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완구 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지난달 국내 방영을 시작한 '파워레인저 루팡포스 vs 패트롤포스'의 메인 로봇 DX루팡카이저, DX패트롤카이저 2종을 각 4만964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열려라! 코코밍' 등 인기 애니메이션 완구를 최대 60% 할인가로 판매한다.

아동 완구 외에도 어른을 위한 장난감인 키덜트 완구도 판매한다. '해체퍼즐 시리즈'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대게찜 등 모형을 통해 각 부위별 위치와 명칭 등을 조립 해체하며 알아볼 수 있다. 소고기의 경우 대장, 막창, 천엽 등 내장부위부터 안심, 등심, 채끝, 우둔살, 양지, 도가니까지 소의 각 부위별 명칭이 적힌 퍼즐이 37개 조각으로 구성돼 있다. 11번가에서 20% 할인된 1만7600원에 판매한다.

사진 = 11번가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